카테고리 없음

직접 찍은 사진) 하늘 사진 모음 1탄❗️

나비 NB 2020. 10. 1. 23:31


안녕하세용🤍
오늘은 추석을 맞이하여, 힐링을 하고자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차 안에서만 있었어용. 사람 없는데서만 마스크 빼고
차가운 공기 마셨답니다😭)

—————————————————————

그래서, 오늘 찍은 사진과 함께!
평소 제가 즐겨 찍는 “하늘 풍경 사진 모음집”
풀어보려고 합니다☺️

(오늘 직접 찍은 사진)
불 난게 아니라 ㅎㅎ 요즘엔, 노을이 너무 예쁘게 져요!!

➡️ 그래서 하늘이 빨개요ㅠㅠ 정말 예쁘죠?!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돼요👍🏻


정말 그림 같죠?!

광안리 너무 좋은 곳인데, 코로나 때문에
안간지 오래됐다는 슬픈 story,,,,

광안리 정말 예뻐요 😭
저는 개인적으로 해운대보다, 광안리!!!

지나가다가 달이 너무 선명하길래! 한 컷 😉

진짜 붉은 노을은 진리..🧡🧡

이건 친구가 보내준 사진! 너무 예쁘죵
분위기 넘쳐요 ㅎㅎ

이건 해피 데리고 산책 간 김에, 찍은 컷📍

코로나 초반(?)에 너무 답답하고, 힘들어서
가족끼리 차 타고, 외출 했어요!

🔍 외부로는 나가지 않고,
차 안에서만 창문 열고 구경했어용 사진 잘 찍었죠?! 히히

일부러 사람 없는 곳에 찾아갔어요!
(이 사진 한 컷 찍으려고, 잠시 내렸답니다 하하...🤫)

봄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


이렇게 오늘 저의 하늘 사진 포스팅도
잘 보셨나용?!

👩🏻 :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