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맛집 소개) 사헌 🥘 / 김해, 장유 삼계탕 맛집

나비 NB 2020. 9. 20. 23:25




안녕하세요🙂
맛집 탐방을 하기 시작한 애기 블로거입니다!

이곳 저곳 맛집을 찾아다니며 소개 할터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요즘 건강이 최고란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저에게
몸 보신을 해주고자!
찾은 이곳은 경남 김해시 장유에 위치한
🌟사헌 삼계탕 장유점🌟
입니다!



제가 방문해보니 오픈한지
3일째 되던 날이더군요👍🏻👍🏻
(저는 2주전쯤 다녀왔어요!)


——————————————————


기대를 부풀고 들어갔는데,
한복을 입고 서빙하시는 직원분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한복입으신 모습을 마음대로 촬영하면 몰카이기 때문에,
저는 화장실에 귀엽게 장식되어 있는
한복 소품을 가져와봤습니다! (사진으로 ㅎㅎ)


벽지도 정말 고급스럽고 예쁘죠⁉️

삼계탕 또는 한식집 분위기 물씬나는 벽지 선택
센스에 감탄했어요🤭


​​벽지, 소품, 한복, 장독대 등등
정말 인테리어 하나 하나 정성들인 모습 물씬❗️

# 아기자기한 다유기가 너무 예뻐서 슬쩍하고
싶었던건 안 비밀 ^^


————————————————————————


​본격적으로 삼계탕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저희는 두명에서 갔지만 룸이 편해서
룸으로 이동했어요!💨


예쁜 술잔에 인삼주와 고급진 주전자에 따뜻한 물이
담겨있어 정말 고급진 한식집 온 기분이었어요!



이렇게 음식이 나왔습니다!
삼계탕임에도 불구하고 금방 나와서
정말 만족!!!!


무엇보다 반찬 세팅 어쩔겨.... 🤭
그릇이며 떡이며 너무 예쁘잖아요ㅠㅠ



(저는 센스쟁이니까 상세컷도 추가😉)

👍🏻 맛은 두말 할 것도 없지요!
정말 맛있습니다!!!


​# 뼈를 바를 필요도 없이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서 다 발라지더라구요^^

👩🏻 : 제가 발굴 솜씨가 좋은 탓인가용? ㅎㅎ


——————————————————

💥 여기서 감동 주의!!!

식후에 디저트? 느낌으로 식혜, 커피, 녹차
준비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애기 입맛이라 식혜를 골랐는데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ㅠㅠ🥃


(식혜를 따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 : 그래서 저는 두잔을 마셨답니다🤣



(소곤소곤)

식사가 끝날 즈음에 오셔서 물어 보셔요
그럼 원하시는 것을 말씀하시면 됩니당!


+ 식자재 모두 국내산!! 최고👍🏻

—————————————————————————



그리고 이건 특별히 찍어온 사진 ㅎㅎ
로고?라고 해야하나요..?
이게 정말 고급지고 멋있더라구요👍🏻👍🏻

—————————————————

[결론]

제가 이 집에서 정말 만족한 이유는❗️
음식과 반찬들도 너무 맛있지만,
반찬이 떨어지면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가져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최고의 장점인듯 해용🙂



[최종 평점]

- 신선도와 맛 : ⭐️⭐️⭐️⭐️⭐️
- 서비스 : ⭐️⭐️⭐️⭐️⭐️
- 친절도 : ⭐️⭐️⭐️⭐️⭐️
- 주차장 : ⭐️⭐️⭐️⭐️

(주차장이 없는게 아쉬웠지만, 주변에 주차할 공간이 많았기에 4점!)


——————————————————


👩🏻 : 저의 첫 맛집 탐방/소개 블로그 잘 보셨나용?
아직은 부족하고 서툴지만!!!
재밌게 보셨으면 하트 및 구독과 댓글 부탁드려요👍🏻❤️



🧩 대접 받으며 오래, 조용히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신다면!
사헌 삼계탕 장유점”으로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 사헌 삼계탕 장유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