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카페 소개) 맨앤독 🐶 / 애견카페

나비 NB 2020. 9. 22. 21:4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댕댕이와 같이 갔던 애견카페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당ㅎㅎ


➡️ 제가 갔던 곳은 바로 바로 김해 내외동에 위치한
맨앤독 애견카페



🌟 제가 강아지를 키우기 전부터 종종 갔던 애견카페
🌟 강아지를 키우고서도 방문한 애견카페
🌟 총 방문이 5번 이상 되는 애견카페


➡️ 믿고 갈 수 있는 애견카페!

​————————————————————

​이제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애견 카페에 입장하시면
바로 덩치가 엄청 큰 허스키가 기다리고 있어요❗️
(애견 카페에서 키우는 강아지입니다)


이름은 미소이고, 정말 순해요!
저는 막둥이 동생(9살, 남)과 함께 다녀왔는데,
정말 순해서 동생도 잘 만졌답니다~



내부와 외부로 구분되어 있는데,
외부는 데려온 강아지가 있어야만 출입이 가능했어요!


✅ 내부에는 벽쪽에 테이블과 의자들이 붙어 있어요
✅ 테이블이 전부 벽쪽에 붙어 있어서 중간에 큰 거실
같은 느낌에서 아이들이 돌아다녀요!

⬇️

​이런 느낌이에요!


저기 중간에 앉아있는 아이는
동건이 (장동건)이였던 거로 기억해요 ㅎㅎ
작명 센스가 좋더라구요~~
(카페에서 키우는 강아지 입니다)



제가 갔을 때 있었던 아이는 웰코! 웰시코기 ㅎㅎ
(주인분이 호텔? 유치원? 맡겨 놓으신 거 같아용)


👩🏻 : 너무 귀엽고, 옆에 와서 애교를
엄청 부리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털이 까칠까칠 했어요❗️


제 옆에 있다가 셀카 찍는동안 없어졌길래
어디갔지? 했더니
요로쿵 숨어있던 귀요미 ㅎㅎ

까꿍😉


여기서 잠깐!

Q. 웰코가 어디 보고 있었을까요~~?
(댓글로 맞춰보세용!!!)

——————————————————



​큰 강아지들도 꽤 있었어요!
하지만 모두 순댕이라 어린 동생도 같이 잘 놀았답니다😊



저희 강아지 (해피) 같은 아이들 ㅠㅠ
상추배추라는 친구들이에용

👩🏻 : 너무 귀엽더라구여ㅠㅠ 해피랑 닮았어요!!



저희 해피는 겁쟁이라서 처음에 이렇게 있다가
나중에는 내려가서 잘 놀았어용 ㅎㅎ

이건 너무 귀여운 보너스 사진!!
저희 해피에용♥️


—————————————————


👩🏻 : 이렇게 오늘도 제 블로그 잘 보셨나용⁉️

제가 자주 가던 곳이라,
믿고 소개해드릴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또 좋은 곳을 찾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맨앤독 애견카페는 김해 내외동, 장유, 부산에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