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나비 일상) 나비의 일상 2탄‼️

나비 NB 2020. 9. 24. 11:15

 
안녕하세용 👋🏻
오늘은 제 일상이 어땠는지 말씀드리려고,
찾아 뵙게 됐네용🤍


이 날은 내내 집에만 있다가,
중요한 약속이 있어 잠시 다녀왔습니당!
(마스크 잘 끼고, 사람들 없는 구석에 앉아서 먹었습니당 )



쨘! 오랜만에 양식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저 사진은 저희가 먹었던 것들인데,
저 피자는 정말 제스탈 아니더라구요 ㅠㅠ

But, 리코타 치즈는 존맛탱,,, JMT🤍



파스타는 말해 뭐해!!!!
너무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양식 😭


양이 많긴 했지만 저희는 코로나 대비하여
다 개인메뉴를 시켜 먹었답니다☺️
(피자는 개인접시에 덜어 먹었어요!)



이렇게 양식을 마구마구 먹고 왔더니 살이 찐 느낌
^^....
하지만 그 순간에 행복했으니 된거겠죠⁉️

TMI 👩🏻 : 에이드가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저는 원래 청포도 에이드를 가장 좋아하는데,
블루베리 에이드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음료중에 에이드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

(코로나19때문에 모임을 최소화하고자 밥만 금방 먹고
왔습니당😂)

간단한 외출을 다녀온 뒤, 밀린 집안 일을 하고,
평소 언니와 보고 싶어했던 영화를 보기로 하였습니다!



침대에 누워 노트북을 켜고, 영화를 보는 순간
——행복——

정말 행복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ㅠㅠ
이게 바로 힐링이구나,,😭

👩🏻 : 평소에도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요즘 시국이 이렇다 보니 영화관을 자주 못갔어요 ㅠㅠ
그래서 집에서 유료 결제를 통해
종종 보고 있답니다!😆

————————————————————

제가 점심 약속이었어서, 청소하고, 씻고, 영화보고
이래저래 하다보니!
저녁이 되었습니당


집밥은 해먹기 귀찮고, 매운게 땡겨서 엽떡!! 을 시켰는데,
또 행복해서 주금,,,🥰

엽떡은 언제나 진리👍🏻
(사실 순한맛 먹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TMI) 예전에 재밌게 봤던 시트콤인
닥치고 패밀리”를 보며 재밌고, 맛있게 먹었습니당🙋🏻‍♀️


—————————————————————


제 일상이 어땠나요? 재밌으셨나용?
별거 없지만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당💝

⬇️

♥️구독, 공감, 댓글은 사랑입니다♥️
#맞구독합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