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카페 소개) HAVE 🍁, 김해 예쁜 카페

나비 NB 2020. 9. 26. 13:19

 
안녕하세용❤️
오늘은 김해에 위치한 HAVE라는 카페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당

#사진은 작년 겨울에 다녀온 사진들로 준비했습니당
#최근에 다녀온 결과 비슷했기에 포스팅 합니당



카페 자체가 너무 크고, 예뻐서 사람이 많았어요!
음료 먼저 주문하고 수다를 떨다가
사진 찍으러 가기로 했답니다😉


저희는 딸기 스무디와 초코(?)를 시켰어요❗️
저는 딸기 스무디🍓

👩🏻 : 이 날은 유독 스무디가 땡기더라구요!
당니님도 스무디 좋아하신다는게 생각나네용😻

⭐️ : 사진으로 보셔도 아시겠지만, 음료 자체가 엄청 커요!
가격도 다른 카페에 비해비싸답니다,,
자릿세도 있는 거 가타용 ,,


본격적으로 사진 찍으러 다녀왔어용!

⭐️ 여기는 야외인데, 야경이 너무 예뻐요 ㅠㅠ
그리구 곳곳에 사진 찍을 곳이 많답니다‼️


여기도 야외! 옥상이죠 ㅎㅎ

⭐️ 카페 이름인 HAVE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실제로 저 앞에서 사진 많이들 찍으세용

⭐️ 알 전구 조명, 옆에 배치된 의자, 깔려 있는 돌들, 나무
하나도 완벽하지 않은 것이 없었어용👍🏻


😅다만 겨울에 다녀와 너무 추웠다는 점 ㅠㅠ
😅사람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불편했다는 점 ㅠㅠ


여긴 내부에욤!

여기도 HAVE 로고가 있는데,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는답니다😉


여기는 주문 하는 곳 옆 쪽이에용!
내부도 너무 예쁘죠 ㅠㅠ


여기는 젤 윗층에 테라스(?), 즉 야외가 보이는
명⭐️당⭐️ 자리입니다 ㅎㅎ

저희는 저녁에 가서 사람이 많았는데,
마침 사람들이 나가서 좋은 자리 얻었어요 ㅎㅎ


—————————☕️—————————


이렇게 오늘 포스팅도 잘 마무리 했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용?

⬇️

👩🏻 : 재밌게 보셨으면 좋아요,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용🥰

♥️선구독은 맞구독으로♥️